가스레인지손잡이

가스렌지 불이 붙지 않아서 별짓 다해보다가 천신만고 끝에 내손으로 해결했어요, 세상에 믿을 것은 없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경과구들장 작성일20-12-12 00:00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가스렌지 불이 붙지 않아서 별짓 다해보다가 천신만고 끝에 내손으로 해결했어요, 세상에 믿을 것은 없구나!

안녕하십니까
팔공산조경과구들장입니다.

가스렌지 불이 붙지 않아서 별짓 다해보다가 천신만고 끝에 내손으로 해결했어요, 세상에 믿을 것은 없다는 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가스통에 가스가 떨어져 새통으로 바꿨습니다.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가스렌지 점화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린라인서비스에 전화해보니 건전지가 잘못되었으니 알카라린건전지로 교체해 보라고 했습니다.
로켓트밧데리도 알카라인밧데리 였는데 6200원을 들여 새것으로 교체해 보았지만 역시나 불이 붙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가스라인호스를 전체적으로 분리하여 고압공기로 불어서 청소를 하고, 가스렌지도 뒤집고 닦고 청소하였지만 점화가 되지를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스안전기라고 하는 레규레이터를 빼서 압축공기로 깨끗이 청소해 보았지만 그래도 불이 붙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가스렌지가 고장이 났구나, 생각하면서 혹시, 하는 마음으로 가스통을 의심해 보게 되었습니다.
토치를 쓰기 위해 5년전에 방치해 두었던 가스통에 가스가 반쯤 들어있네요.
그래서 바꿔보니 불이 그냥 확 붙어 버리네요.
헐~~
이럴수가,,,,,,,,
가스통에서 가스를 충분한량, 즉 가스렌즈가 필요로하는 충분한 량의 가스를 보내주지 못할경우에나 발생할수 있는 그런현상일거라 생각이 미쳤습니다.
그래서 다시 아까의 그 새가스통으로 바꿔서 불을 붙여보니 불은 붙는데 한쪽이ㅏ 이렇게 불이 붙지를 않네요.
그저께 처음 가스통 갈았을때와 비슷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가스회사에 전화하여 가스통 한 개는 충전해주고 한 개는 다른 것으로 바꿔달라고 전화했습니다.
가스배달업체에서는 그럴리 없다는 식으로 말을 합니다.
눈뜨고 코를 베일 처지에 놓일뻔 했습니다.
진짜로 가스렌지를 바꿀려고 인터넷을 30분씩이나 검색하였고, 어제와 오늘오전을 가스렌지 청소하고 수리하느라 몽땅 허비해 버렸습니다.
억울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세상에 믿을게 없구나하는 불신만 쌓여가네요.

우쨌든 우여곡절 끝에 가스렌지 점화불량건은 내손으로 해결하고 나니 마음은 후련하네요.

오늘의 가스렌지 불이 안붙을 때 오만 짓을 다하여, 천신만고 끝에 내손으로 해결한 컨텐츠가 재미있었다면 조아요 구독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팔공산조경과구들장이였습니다.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2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ohaizi.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